SNS 광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밴드 등 SNS를 통한 광고

SNS 마케팅이란?

SNS(소셜미디어)란 스마트폰상에서 인간관계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인맥을 형성함으로써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주는 서비스입니다.
SNS 마케팅은 초창기부터 날카로운 시선과 비판을 받아왔으며, 때로는 마케팅 전략이 아니라는 주장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해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지향적인 플랫폼으로 평가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새로운 변화와 트렌드를 소셜미디어가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대감 형성

효과적인 다양한 인맥 형성

빠른 확산

타 매체보다 정보의 빠른 확산

전달 용이

고객의 눈높이에서 기업 메시지 전달

양방향 소통

고객의 니즈를 실시간 파악 가능

페이스북 마케팅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1,200만명(2016년 8월 기준)
25세~34세 구매력 높은 사용자가 44%

   

   브랜드페이지 운영

  •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접점으로 정확한 정보 제공 가능
  •      소비자와 소통하고, 잠재 고객의 정보 탐색 니즈를 충족 시키는 플랫폼
  •      기본 3개월 운영

   

   스폰서드 운영

  •     페이스북 광고는 성별과 연령은 물론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가능
  •     세밀한 타겟 설정으로 관심 유저에게 노출을 높여 클릭율 상승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각적 몰입 유도, 사람들의 행동을 유도하는 특별한 크리에이티브 도구와 몰입되는 형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만의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브랜드게시물 운영

  •      시각적 효과가 뛰어난 이미지를 통한 기업 홍보
  •      소비자와 소통하고, 잠재 고객에게 이미지를 전달하는 플랫폼
  •      기본 3개월 운영

   

   스폰서드 운영

  •     페이스북 광고와 연동되는 인스타그램 광고로 성별과 연령은 물론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가능
  •     세밀한 타겟 설정으로 관심 유저에게 노출을 높여 클릭율 상승

TEL 070-7530-5101